평생교육

문화행복

미래·경제

복지·환경

국제

시민·사회

생활건강

영상뉴스

사진뉴스

특별취재

SNN칼럼

오피니언

오늘의 건강

여행 & 맛

포토에세이

생활 한자

지구촌산책

한국의 기차역

인물과 역사

디카교실

자연과 야생화

시사 상식

실버넷 만평

복지관소식

전국의 아름다운 길

은퇴 후 자산관리

외국어

기타

확대 l 축소

자원봉사 활동 평가회

- 홍보 기자는 따뜻한 문화를 전파 -

2018 경기도 자원봉사 홍보 기자단 활동 평가회가 12일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호텔 2층에서 있었다. 주현아 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활동 평가회는 홍보 기자단의 운영과 발대식 및 기본 교육, 워크숍, 경진대회, 기자 활동 실적을 설명하고 활동 영상을 시청했다.

이관형 홍보 기자(오른쪽)가 도지사상을 수상하고 센터장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홍보 기자단 우수기자 평가 기준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하여 취재 내용 게시와 교육 참석 및 간담회, 봉사활동 현장 취재, 인터뷰 등으로 활동 내용을 평가한 결과 우수기자 도지사상은 이관형(안성) 기자가 수상했다.

경기언론인 클럽 이사장상 2, 경기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상 3, 이달의 기자상 8, 기사 작성 경진대회 20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권석필 센터장은 "경기도는 전국 광역 지자체 중 가장 많은 310만 명 자원봉사자가 활동하는 지역입니다. 다른 어떤 곳보다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이 큽니다. 특히 홍보 기자단은 자원봉사 문화를 많이 홍보해야 합니다

주연아 팀장이 경기도 자원봉사 홍보기자단 활동 평가회를 진행하고 있다.
홍보 기자 숫자가 적습니다. 2019년에는 주변에 많은 실버가 지원했으면 좋겠습니다. 홍보 기자단에게는 성취감과 보람을 느끼고 존경과 자존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 대책을 강화하겠습니다. 올 한 해 수고 많았습니다.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인사말을 했다.

이선민(선 커뮤니케이션 대표) 강사는 올해 수고하신 홍보 기자단의 피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웃으면서 말했다. 나를 깨우고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에 관한 이야기와 레크리에이션, 퀴즈 게임으로 웃음과 선물도 받고 즐거운 시간으로 평가회를 마쳤다.


임병량 기자 lby7776@silvernetnews.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