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문화행복

미래·경제

복지·환경

시민·사회

국제

생활건강

영상뉴스

사진뉴스

특별취재

SNN칼럼

오피니언

오늘의 건강

여행 & 맛

포토에세이

생활 한자

지구촌산책

한국의 기차역

인물과 역사

디카교실

자연과 야생화

시사 상식

실버넷 만평

복지관소식

전국의 아름다운 길

은퇴 후 자산관리

외국어

기타

확대 l 축소

군포시 도서관들의 가족영화 서비스

- 열대야엔 도캉스로 즐기자 -
군포시 산본도서관은 도서관에 영화 보러 오세요! 라는 제목으로 7월 30일(화)부터 8월 8일(목)까지 산본도서관 문화강좌 실에 영화 보러 가기 행사를 알렸다. 인문학 강좌가 수시로 열리는 곳으로 이용 시민들에게는 익숙한 장소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산본도서관을 아이가 엄마를 따라서 다정하게 들어가고 있다.
영화를 보려면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60석)이 된다. 상영 영화등급에 따라 입장 제한(15세 이상)된다고 했다. 

예정된 영화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30일), '몬스터 대학교'(8월 1일), '파이널 포트레이트'(8월 6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8월 8일)이라고 했다. 오후 7시부터 영화를 상영함으로써 이른 퇴근을 하여 문화 혜택으로 인근 주민에게 시민에게 공간 공유 폭을 높이려는 시도라고 담당자는 말했다.

또한, 군포시의 중앙도서관(경기 군포시 수리산로 79)과 어린이도서관(군포시 산본동 고산로677번길)은 여름방학 가족극장이 열리고 있다고 전한다. 중앙도서관은 7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지하 1층 소극장에 80명에게 상영 20전부터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고 했다.

어린이 도서관은 8월 3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어린이 도서관 3층 소극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고 했다.
어린이자료실과 안내실 사이로 2층 문화강좌실로 들어가고 있다.
도서관은 군포시에는 크고 작은 도서관이 많은 책의 도시라고 하면서 작은 도서관만 40개라고 자랑했다.


김기환 기자 zk21@silvernetnews.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