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문화행복

미래·경제

복지·환경

국제

시민·사회

생활건강

영상뉴스

사진뉴스

특별취재

SNN칼럼

오피니언

오늘의 건강

여행 & 맛

포토에세이

생활 한자

지구촌산책

한국의 기차역

인물과 역사

디카교실

자연과 야생화

시사 상식

복지관소식

실버넷 만평

전국의 아름다운 길

은퇴 후 자산관리

외국어

기타

확대 l 축소

생태사진분과위원회 회원전

- 경복궁역 메트도미술관 제1관 -

지난 10월 31일 오후 3시 경복궁역 메트로미술관 제1관에서 한국사진작가협회 생태사진분과위원회 회원전을 이성길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거행했다. 본 행사에 앞서 권다현, 연꽃등 가수 2명을 초대하여 두 곡씩 노래를 불러 흥을 돋우어 분위기를 띄웠다.

국민의례에 이어 유정선 위원장이 내빈을 소개했다. “조건수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 이원희, 김완기, 이영일 자문위원, 이승환, 장영길, 윤홍선, 문재민 아사, 유수찬 사무처장, 김종택 강북구 지부장, 박국인 강서구 지부장, 김정태 마포구 지부장, 임귀빈 김포시 지부장,

이성록 창작사진분과 위원장, 이윤순 야생화사진분과 위원장, 우숙자 다큐사진분과 위원장, 이규덕 민속사진분과 부위원장, 김무호 대한민국예술인협회 부이사장, 김가중 한국사진방송 대표, 박찬영 오성 프리즘 대표, 김부연 현대사진연구회 회장, 한원교 커피타임 회장, 김영재 회장, 김기현 두진액자 대표.”

유정선(왼쪽) 생태사진분과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정선 위원장은 “생태사진분과위원회의 전시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조건수 이사장님과 내외 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분과는 제주도에서 첫 총회와 촬영회로 출발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내빈과 임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그동안 밤을 지새운 섬 촬영, 뜨거운 햇빛 아래 갯벌 촬영 등을 하며 위원님들 간의 우의를 다져왔습니다. 이번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해주신 위원님들의 열정과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전시회 준비를 위해 수고해주신 네 분의 부위원장님과 임원님들, 그 외 도움을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유정선(오른쪽) 위원장이 조건수(오른쪽에서 두 번째) 이사장과 사진을 감상하고 있다.

조건수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은 “생태사진이라 하면 일반 사진에 비해 매우 촬영이 어려운데 훌륭한 작품을 출품하여 전시회를 빛내주신 유정선 위원장님께 치하합니다. 재정적으로 충분하게 도와드리지 못해서 미안하게 생각하는데 이렇게 훌륭하게 전시회를 하니 감사합니다”라고 축사했다.

내빈과 생태사진분과 위원들이 "파이팅!" 외치고 있다.

이원희 자문위원은 “내가 지금까지 오랫동안 전시회를 많이 봤지만. 오늘같이 식전행사를 멋지게 한 것은 처음입니다. 유정선 위원장의 멋진 의상도 돋보였습니다. 세상이 이렇게 바뀌는데 사진인도 고루한 생각에서 탈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극찬했다.

유정선 위원장과 내빈들이 건배를 하고 있다.

테이프 커팅을 하고, 다과회를 했다. 이 전시회는 회원 32명이 두 점씩 출품하여 64점을 전시했으며, 오는 3일(일)까지 이어진다.


김의배 기자 saesaem@silvernetnews.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