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문화행복

미래·경제

복지·환경

시민·사회

국제

생활건강

영상뉴스

사진뉴스

특별취재

SNN칼럼

오피니언

오늘의 건강

여행 & 맛

포토에세이

생활 한자

지구촌산책

한국의 기차역

인물과 역사

디카교실

자연과 야생화

시사 상식

실버넷 만평

복지관소식

전국의 아름다운 길

은퇴 후 자산관리

외국어

기타

확대 l 축소

똑똑한 부모의 현명한 선택

- 아기용품 총집합 서울맘아랑베이비페어 행사 -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SETEC(세텍) 1 전시장에서는 아기용품이 총집합하는 베이비페어 박람회가 열려 예비 엄마, 아빠들이 태어날 아기용품을 준비하려 행사장을 찾아 북적인다. 행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제품과 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다.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신생아 의류 제품이 행사장에 진열되어 있다.

취지는 행사장을 찾는 예비 엄마, 아빠에게 소중한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품과 출산을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준다. 아이의 미래를 생각하고 사람이 살아가는 평생 가운데 유아기에 이미 80%의 지능과 창의력이 배양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성을 익힌다고 한다.

임산부 부부가 꼼꼼하게 살피며 신생아 용품을 고르고 있다.

전시 종목은 출산용품, 임산부 용품, 영 유아 식품, 안전용품, 금융, 기타 서비스, 의료서비스, 가구, 인테리어, 문구 및 출판물 등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공유할 수 있고 현장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값 또한 무척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많은 업체가 참여하였으며 다양한 신규 브랜드 상품이 전시되니 매장을 돌아보며 가격, 기능 모두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설명과 궁금한 사항들을 여러 곳에서 물어가며 알아볼 수 있는 상담도 가능하다

여러 가지 기능성을 갖춘 카 시트가 진열 되어 있다.

신생아나 영유아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이 최신 상품으로 출시되니 아기 액세서리나 의류 용품 역시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성에 비중을 두었다. 특히 신생아나 영유아들에게 제일 치명적인 아토피나 피부염을 염려하여 믿을 수 있는 성분의 많은 세제나 피부 케어 제품에 임산부들은 관심이 많았다.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한 아기 띠 방역 커버가 눈길을 끈다.

제품이 온라인 가격과 현장 구매 진열되었던 상품의 가격이 다르다고 한다. 그중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행사장에 진열되었던 상품이라고 한다. 제품에 전혀 하자가 없으며 단지 진열되었던 상품이라는 것 빼고는 사용하는 데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한다.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 선택하면 된다.

4일간 개최되는 서울맘아랑베이비페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 후 방문을 하면 박람회 기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최경자 기자 biunso3@silvernetnews.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